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by 최지곰 2021. 5. 21.
반응형

[여의도]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의도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를 다녀왔어요.

항상 웨이팅이 많아서 포기했는데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답니다.

 

제가 알기론 지점이 많지가 않아서 더 몰리나봐요. (맛집의 특성이쥬)

브루클린 버거는 미국스타일 수제버거에요.

 

몇일전 제 포스팅에 다운타우너 버거를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다운타우너 버거랑은 달리 강한 맛이라고 할까요...??

 

외관부터 미국스타일 뿜뿜하네요.!!

 

모든 인테리어가 미국 분위기가 장난 아니였어요. 

색감이 다 쨍하고 힙하고 그래요.

천장이 높아서 더 탁트인 느낌이였어요.

 

 

버거 종류가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됬어요.

브루클린 웍스와 리얼맥코이랑 고민하다 리얼 맥코이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좀더 헤비하게 바닐라 클래식 밀크쉐이크어니언링도 주문했어요.!!!

버거 셋트로도 가능한데 어니언링을 먹기위해 버거는 단품으로 주문했습니다.

 

 

미드에서 볼 법한 밀크모양의 밀크쉐이크가 나왔어요.

체리가 포인트 너무 귀엽죠.

 

확실히 엄청 진하더라고요. 햄버거가 쫌 짠 편이라 버거 먹고 쉐이크 먹으면 

입안에서 단짠조합이 미치더라고요.

 

다이어트에는 적이지만 맛은 아군이네요. 히히

맨날 먹는거 아니니 한번 이렇게 헤비하게 드셔보세용.!!

 

#리얼맥코이

간이 확실히 쎈편이였어요.

짠맛이 강하게 나는 버거랄까..?

저는 개인적으로는 다운타우너 버거가 담백하니 더 맛있었어요.

근데 진짜 리얼 미국 스타일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맘에 드실것 같아요.

 

 

그리고 또하나의 존맛탱 

감자튀김 말고 어이언튀김 드세요. 제발 ㅜㅜ

너무 너무 바삭하고 양파도 큼직큼직해서

기름지면서 너무 맛있었요.

 

소스에 찍어먹으면 약간 상큼하면서 맛있었어요.

 

힝 ~ 보기만 해도 행복한 조합이다. ♥

 

먹다가 코울슬로도 추가해서 먹었는데 

여러가지 맛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맥주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포, 공덕] 부산 갈매기  (34) 2021.05.27
[연남동] 슬로우 캘리  (34) 2021.05.24
[서여의도] 고반식당  (30) 2021.05.20
[혜화/대학로] 뎁짜이 쌀국수  (16) 2021.05.18
[을지로] 진작  (5) 2021.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