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마포 / 공덕] 이자카야 신

by 최지곰 2021. 5. 29.
반응형

[마포 / 공덕] 이자카야 신


사실 이 포스팅은 마포갈매기와 연결되는데요. 크흠
그날 삘 받아서 2차를 가버렸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잘 모이지도 못하고
술도 잘 못먹고 참기 힘들었나봐요. 하하:;

마포갈매기에서 나와 바로 앞 건물에 위치해 있는
이자카야 신에 갔답니다.

갑자기 골랐지만 괜찮아서 포스팅합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창문이 크고
도어락이라 확 열어 놓으니깐 시원하고 좋았어요.

이자카야는 튀김 종류의 안주가 많아서
환기가 잘 안되는 이자카야는 가지 않게 되더라고요.


8시쯤 방문했는데 사시미 종류가 많이 빠졌는지
연어 사시미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타코와사비와 연어 사시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 더 만족스러웠어요
튀김 종류도 먹을게 많더라고요.


안주뿌시기 돌입합니다. 👍

첫번째 안주 타코와사비!!

너무 만족했어요. 날치알이랑 비벼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너무 맵지도 않고 계속 손이 갔어요?


두번째는 연어 사시미!!

사시미도 맛있더라고요 ㅠㅠ
부드럽고 기름진게 냄새도 않나서 만족했어요.


세번째안주 치킨가라아케!!

빠질 수 없죠. 추가로 주문한 음식인데
역시 바로 튀겨서 뜨겁게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타르타르? 그 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역시 튀김엔 생맥아니겠어요??
시원한 생맥이랑 같이 먹으니 계속 들어갔답니다.
다이어트는 물 건너 간것 같아요.😭

그래도 갑자기 갔지만 분위기와 맛에 만족 했던 시간이었습니다. 😝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의도] 교동 전 선생  (18) 2021.06.04
[합정역] 또 보겠지 떡볶이집 호호 피크닉점  (34) 2021.06.01
[여의도 / 더 현대 서울] 효뜨  (24) 2021.05.28
[마포, 공덕] 부산 갈매기  (34) 2021.05.27
[연남동] 슬로우 캘리  (34) 2021.05.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