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마포, 공덕] 프릳츠 커피 컴퍼니

by 최지곰 2021. 5. 26.
반응형

[마포, 공덕] 프릳츠 커피 컴퍼니

 

전에 한번 포스팅했던 프릳츠 커피

오늘은 공덕에 있는 프릳츠 커피 컴퍼니에 갔어요.

안국역에도 있는데 두 곳 다 주택을 개조한 건물들이었습니다.

 

위치가 좀 뜬금없는 곳에 위치해 있었지만

당황하지 않고 ~~~ 들어가 봅니다.

 

프릳츠 로고 물개인가....^^

 

2층으로 되어있고 제가 사랑하는 야외테이블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내부공간이 넓고 좌석이 많았습니다.

원목과, 건물 자체의 분위기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프릳츠는 커피도 유명하지만 빵도 맛있거든요.

종류별로 빵 나오는 시간이 따로 공지되어 있었습니다.

 

고르곤 졸라 루스틱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겉면이 빠작하고 꼬릿 한 치즈맛에

꿀을 따로 줍니다. 그걸 찍어 먹으면 환상이에요.

 

 

빵은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것 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헤헤

페스츄리 종류 빵들도 되게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프릳츠는 굿즈 종류의 물건들도 파는데

반팔티셔츠나, 컵, 파우치 등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또 빠질수 없는 원두도 종류가 무척 다양했답니다.

포장지 너무 귀염 뽀짝 하지 않나요??

 

드립백도 있으니 원하시는 걸로 한번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커피 맛은 보장이 되잖아요. 후훗

 

 

저녁을 먹기전 잠깐 간 거라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디카페인으로 갔습니다.

 

메뉴에 라임 박하스? 저 음료도 나중에 가서 마셔보고 싶었어요.

내가 상상하고 박하스... 맛인가..?? 

 

프릳츠에서 라떼를 안 먹어봤는데 

다음번에는 라떼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덕 / 경의선 숲길] 이바머스 커피  (11) 2021.06.02
[문래] 러스트 베이커리  (26) 2021.05.31
[합정] 밤부 베이커리 & 브루잉 카페  (18) 2021.05.25
[안국역] 카페 노티드  (20) 2021.05.22
[을지로] 호랑이 카페  (24) 2021.05.17

댓글